|
|
2023학년도 2학기 명지역량통합관리시스템(MYiCap+) 재학생 모니터링단 모집 안내 |
|
|
|
우리 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 교육인증-성과관리센터에서는 명지역량통합관리시스템(MYiCap+) 시스템 신규 구축과 관련하여 시스템 개선사항 도출 및 품질 향상, 대내·외 홍보활동 등이 가능한 재학생 모니터링단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다 음
1. 모집인원
- 총 10명(인문, 자연캠퍼스 각 5명)
2. 활동내용
- 명지역량통합관리시스템(MYiCap+) 모니터링 활동
- 모니터링단 회의 및 시스템 개선제안서 제출
- 명지역량통합관리시스템(MYiCap+) 모니터링 기반 각종 홍보 자료 제작
- 기타 모니터링단 운영에 필요한 제반 작업 등
3. 활동기간 및 혜택
- 기 간 : 2023.8월 ~ 2024.1월(총 6개월)
- 혜 택
◦ MYiCap+ 모니터링단 활동 장학금 지급(‘명지다움장학금 2종’에 준함)
◦ 비교과 프로그램 마일리지 10점 지급
* 선발 이후 모니터링 활동 참여가 부진할 경우 장학금 및 마일리지 점수 지급 제한
될 수 있음
4. 모집대상
- 2023-2학기 재학생 중 모니터링 활동 및 대내·외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한 자(학년 및 학과 무관)
- 7월 24일 주(예정)에 진행되는 OT에 참석할 수 있는 자(비대면 진행 예정)
- 우대사항
◦ 대내·외 각종 활동 경험 보유 및 교내 각종 비교과 프로그램 기 참여자
◦ 사진 및 동영상 촬영/편집, 리플렛·포스터, 카드뉴스 등 제작이 가능한 자
- 자격제한 : 아래 각 호 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자는 지원 불가
◦ 정규학기(4년제 학과 8학기, 5년제 학과 10학기)를 초과하여 다니는 자
◦ 직전학기 평균평점 2.5 미만인 자
◦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중이거나 징계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
(단, 학사경고는 징계처분에 해당되지 않음)
◦ 교,내외 개인 및 단체 활동 등으로 체험단 활동에 지장이 있는 자
5. 모집일정
일 정 |
진 행 사 항 |
비 고 |
~ 2023.07.02.(일) |
서류 접수 기간 |
마감 당일 23시 59분까지 제출 |
2023.07.04.(화) |
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
개별 통보 예정 |
2023.07.05.(수) |
2차 면접 전형 평가 |
비대면 줌 면접 예정 |
2023.07.07.(금) |
최종 합격자 발표 |
개별 통보 예정 |
* 상기 일정은 교내·외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6. 지원방법
- 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·이용 동의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
(양식은 붙임 파일 별도 참조, E-mail:cap@mju.ac.kr)
- 제출 시 메일 제목은 ‘2023-2학기 MYiCap+ 모니터링단 지원_성명’으로 작성 요망
7. 기타문의
- 대학교육혁신원 교육인증-성과관리센터 02)300-1684
2023. 06.
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장